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추상클래스
- 야구게임
- 스프링
- 단축키
- 상속
- 페이징
- Validations
- jquery
- 이클립스
- 로또
- 자바
- 업캐스팅
- IBatis procedure
- while
- 다형성
- 전체텍스트
- Random
- 형변환
- 전자정부
- Full text
- 가변인자
- 25가지 효율적인 sql작성법
- 전체
- 자바 야구게임
- full text indexing
- Login with OAuth Authentication
- 상속예제
- 다운캐스팅
- angular2
Archives
- Today
- Total
nalaolla
if~else game 본문
728x90
반응형
- package test.com;
- public class Test04Game {
-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- // TODO Auto-generated method stub
- final String TITLE = "[game program]"; // 타이틀 ment 초기화
- String line = "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"; // 라인설정
- //1. 로그인
- //1_1. 아이디/패스워드 검증 (id : danielkim, pwd : 1234)
- // >> 맞으면 게임진행, 틀리면 잘못입력
- //2. 맞으면 게임진행
- //2_1. 캐릭터 선택 (1.인간 2.괴물 3.로봇)
- //인간 - 공격력 5, 방어력 6
- //괴물 - 공격력 8, 방어력 3
- //로봇 - 공격력 3, 방어력 8
- //고유저장값
- final String ID = "danielkim";
- final String PWD = "1234";
- String inputID = "danielkim";
- String inputPWD = "1234";
- String charactor1 = "1. 인간(공격력:5 방어력:6)";
- String charactor2 = "2. 괴물(공격력:8 방어력:3)";
- String charactor3 = "3. 로봇(공격력:3 방어력:8)";
- System.out.println(TITLE);
- System.out.println(line);
- if (ID.equals(inputID) && PWD.equals(inputPWD)) {
- System.out.println(inputID + "님이 정상 로그인하셨습니다. 게임을 진행합니다.");
- System.out.println(">>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" + charactor1 + ", "+ charactor2 + ", "+ charactor3);
- int selectChar = 3;
- if (selectChar == 1) {
- System.out.println(charactor1 + "을 선택하셨습니다.");
- } else if(selectChar == 2) {
- System.out.println(charactor2 + "을 선택하셨습니다.");
- } else if(selectChar == 3) {
- System.out.println(charactor3 + "을 선택하셨습니다.");
- } else {
- System.out.println("없는캐릭터");
- }
- } else {
- System.out.println("계정정보가 바르지 않습니다.");
- }
- }
- }
728x90
반응형
'JAVA > 3. Contro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자바는 블럭단위 처리다. (0) | 2015.12.20 |
---|---|
if~else GAME2 (0) | 2015.12.20 |
if~else 자판기2 (0) | 2015.12.20 |
if~else 자판기 (0) | 2015.12.20 |
while과 switch문 사용 연락처입력 (0) | 2015.12.20 |